엔터
“생방송투데이 용궁철판 한 입에 스며드는 바다의 빛”…안면도 맛집, 입소문→여행자의 미각 흔든다
최하윤 기자
입력
생방송투데이가 다시 한번 새로운 미각의 여정으로 시청자와 여행자의 마음을 두드렸다. 태안 안면도 바다가 품은 풍요로움을 그대로 담아낸 용궁철판 맛집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의 정점에서 조명을 받았다.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중장리에 자리한 이 식당은 진한 해물의 향연을 선사하는 대표 메뉴 용궁철판부터 쟁반꼬막비빔밥, 전복꼬막물회, 게국지, 꼬막전까지 다채로운 한상을 펼쳐 보였다.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은 곳답게 넓은 바다에 걸맞은 시원한 맛, 꼼꼼한 손질에서 오는 신선함이 테이블마다 퍼져나갔다.
이 특별한 용궁철판 맛집은 이미 ‘생방송 오늘저녁’, ‘2TV생생정보’ 등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 있다. 그럼에도 ‘생방송투데이’ 3839회에서는 서해 여행의 보물 같은 장소로 다시 한 번 시청자의 이목을 모으며 전화기 너머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탱글하게 살아있는 해산물의 기운, 정성으로 빚은 각 메뉴는 자연스럽게 여행의 피로를 녹여내며 미각을 깨웠다. 여행자의 발길과 입맛, 그리고 마음까지 적시던 바다 바람을 한 입에 머금는 기회로 여운을 길게 남겼다.
한편,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돼 새로운 미식 여행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

최하윤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용궁철판#안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