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 김슬기X윤두준, 비밀 수업 속 짙어진 인연→한글날 극장가 새 바람

김소연 기자
입력

화창한 일요일 오후, ‘출발! 비디오 여행’의 스크린을 관통한 낯익은 두 얼굴이 오랜 팬들의 추억을 다시 흔들었다. 김슬기와 윤두준이 주연을 맡은 작품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가 10년 전 기억 너머로 다시 한 번 극장가를 두드린다. 당시 웹드라마와 단막극으로 뜨거운 지지를 얻었던 이 이야기는, 이제 스크린 위 새로운 감정들과 함께 시청자를 만난다.

 

이번 신작 영화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김지현 감독이 각본부터 연출까지 진두지휘하며 과거의 풋풋했던 감성을 다시 세공했다. 수능을 앞둔 고3 장단비가 빗속에 기도하며 펼쳐지는 시간의 틈새로 관객을 이끈다. 단비 역의 김슬기는, 조선 기우제 현장에 떨어져 미래의 지식과 순수한 진심을 남긴다. 윤두준이 연기한 이도는 단비와의 예상치 못한 만남 속 수학을 배우며, 낯선 운명에 흔들리는 왕의 내면을 담아냈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이 작품에는 진기주, 안효섭, 임예진, 김갑수, 정규수, 이대연, 고규필 등 각기 다른 세대의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며, 시대를 초월한 사랑과 우정, 그리고 성장의 새로운 해석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단비’와 ‘이도’가 쌓아올린 특별한 비밀수업이 서로의 인생을 어디까지 변화시킬지, 스토리의 핵심 궁금증이 묵직하게 남는다.

 

관계와 시간, 세대를 뛰어넘는 따스한 여운이 담긴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10월 9일, 한글날에 롯데시네마 단독으로 개봉된다. 한편 영화와 드라마의 경계를 허무는 진화된 감성으로 호평받은 이 작품은 영화 리뷰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을 통해 심층 소개돼, 매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시청자와 만난다.

김소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퐁당퐁당러브더무비#김슬기#윤두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