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신곡, 극장 울려퍼진다”…IM HERO 2 청음회, 팬심 폭발→특전 열기까지 출렁
엔터

“임영웅 신곡, 극장 울려퍼진다”…IM HERO 2 청음회, 팬심 폭발→특전 열기까지 출렁

조민석 기자
입력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CGV 전국 50여 개 극장에서 열리는 ‘IM HERO 2’ 청음회가 예매 오픈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정규 2집의 서정과 감동을 먼저 만날 기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8일 진행될 임영웅의 청음회는 약 5만 명의 팬들이 오롯이 동시적 공간에서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체험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별한 현장 분위기에 더해 ‘IM HERO 2’ 청음회 뱃지 3종 세트가 관람객 모두에게 경품으로 제공돼, 기대감이 극장가 전역을 감싸고 있다. 티켓 예매는 오전 10시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 현장 매표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4,000원으로 책정됐다. 임영웅은 직접 현장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무대보다 더 가까운 몰입의 에너지가 팬들의 심장을 두드릴 전망이다.

임영웅 공식 계정
임영웅 공식 계정

임영웅은 이번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음악의 본질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CD 없이 소장용 앨범북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러한 ‘진정성 중심’의 행보에 네티즌들은 아낌없는 칭찬을 보내고 있으며, 아트워크로 담아낸 앨범북은 팬덤에게 소중한 의미로 남을 예정이다. 대규모 초동 집계와 판매량 경쟁에서 벗어나 음악 자체로 다가서고자 하는 진솔한 선택에 팬들은 깊은 공감을 표했다.

 

또한 임영웅은 2집 발매를 기념해 조명 라이팅, 드론 라이트 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해 특별한 축제와 감동을 예고했다. 더욱이 ‘섬총각 임영웅’ 방송을 앞두고 있고,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하는 등, 음악과 방송, 다양한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정규 2집 ‘IM HERO 2’는 오는 29일 공개되며, 올해 10월에는 전국 투어 콘서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2#청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