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태진, ‘널 부르리’ 챌린지서 미소 폭발”→팬심을 흔드는 따뜻한 순간
엔터

“손태진, ‘널 부르리’ 챌린지서 미소 폭발”→팬심을 흔드는 따뜻한 순간

김서준 기자
입력

맑고 따스한 미소로 무대를 밝히던 손태진은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팬들의 마음에 다시 한 번 온기를 안겼다. 슈퍼스타 가수답게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널 부르리’ 챌린지 영상을 직접 공개했다. 자신의 이름이 수놓인 주황색과 흰색 반팔 티셔츠, 단정하게 넘긴 헤어스타일, 그리고 선명한 손동작이 어우러져 그 어느 때보다 경쾌한 분위기가 전파됐다.

 

챌린지 영상에서 손태진은 양손 엄지와 손하트, 익살스런 포즈를 자유롭게 오가며 ‘널 부르리’의 리듬에 온몸을 맡겼다. 이어 “널 부르리 챌린지 시작합니다”라는 인사를 건네는 그의 목소리에는 팬들에 대한 진심이 고스란히 실렸다. 특히 “손태진 사랑해, 영원히 부르리”라는 가사 부분에서는 그만의 밝은 표정과 개성 넘치는 동작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솜솜 클라우드’
‘솜솜 클라우드’

온라인에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팬들은 “눈빛만으로 힐링이 된다”, “화면을 뚫고 나오는 에너지”, “함께 따라해보고 싶다”와 같은 메시지를 남기며 챌린지 열기를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그의 팬서비스와 유쾌한 끼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이 쏟아졌다.

 

손태진은 최근 2025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 무대와 각종 방송 활동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널 부르리’ 챌린지는 색다른 퍼포먼스와 진심 어린 팬사랑으로 특별한 이벤트로 부상할 전망이다.

 

챌린지 영상이 품은 손태진의 따뜻하고 친근한 매력은 여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게 됐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태진#널부르리#솜솜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