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솔로 프리뷰, 현실을 깬 감정선”…‘골든 아워’로 몰입→변신 기대 높아져
따스한 빛을 따라 에이티즈의 멤버들이 펼쳐내는 각각의 음악 세계는 순간마다 감정의 결이 달라졌다.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솔로 트랙 프리뷰 영상에서,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는 찰나의 아름다움이 선명하게 퍼졌다. 감각적으로 편집된 화면에 녹아든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목소리는 거울을 마주한 듯 각자의 내면을 또렷하게 드러냈다.
프리뷰는 한 편의 환상 영화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 다른 감정, 각기 삶의 깊이를 가진 멤버들의 개성이 영상과 음악에 빼곡히 채워진 모습이다. 홍중의 ‘엔오원’, 성화의 ‘스킨’, 윤호의 ‘슬라이드 투 미’, 여상의 ‘레거시’, 산의 ‘크립’, 민기의 ‘로어’, 우영의 ‘세지테리어스’, 종호의 ‘우리의 마음이 닿는 곳이라면’ 등 총 8편의 솔로 곡 프리뷰는 에이티즈의 진짜 목소리를 담아냈다. 모든 곡의 작사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솔직한 이야기가 심층적으로 흐르고 있었다.

감성 짙은 영상미와 어우러진 음악은 팬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순간마다 환상적인 현실, 그리고 차분한 꿈의 경계에서 에이티즈는 단순히 노래를 넘어서 새로운 성장을 보여줬다. 팬들은 곡마다 묻어나오는 저마다의 색채와 내면적 서사에 집중하게 됐다.
또한, 에이티즈는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활동으로 ‘빌보드 200’, ‘핫 100’을 비롯해 다양한 메인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2주 연속 ‘빌보드 200’ 106위, ‘빌보드 아티스트 100’ 37위 등 굳건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또다시 그룹만의 스케일을 넓혀가고 있다.
곧 발매될 새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에는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의 한국어 버전과 올해 공개한 멤버별 솔로 트랙 등 총 1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환상과 현실을 잇는 음악은 지난날의 성장과 더불어,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하는 순간을 담아 새로움을 예고한다.
꿈에서 현실로, 또는 현실에서 다시 꿈으로 이어지는 감정의 파도가 에이티즈의 목소리를 타고 더욱 짙어질 전망이다.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은 오는 11일 오후 1시에 발매되며, 이번 신보와 함께 솔로 트랙 프리뷰에서 피어난 여운이 오랫동안 팬들과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