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인천 콘서트 전석 매진”…첫 아레나 투어, 꿈의 여정→뜨거운 팬심 폭발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첫 번째 만남이 예고된 NCT WISH의 단독 아레나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질 그룹 NCT WISH의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는 3일간의 여정 전회차가 시야제한석까지 완판되며, 데뷔 1년 차 신인임에도 놀라운 파급력을 증명했다.
팬클럽 선예매부터 일반 예매까지 예매처는 연일 서버 폭주가 이어졌고, 세 번의 공연 모두 빠르게 매진 소식을 알리며 NCT WISH의 단단하고 열정 넘치는 팬덤이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무대 위에서 만나게 될 새로운 순간을 기다리던 팬들의 환호와 설렘이 공연장을 가득 채울 것으로 전망된다.
콘서트 무드를 암시하는 트레일러 ‘COLOR is missing’이 공개되면서, 여섯 멤버가 흑백 화면 속에서 각자의 오브제를 찾아나가는 장면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컬러로 선명하게 떠오르는 순간, NCT WISH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에 담긴 메시지와 감정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특히 타이틀곡 ‘컬러’는 재지한 코드와 리듬 전환의 일렉트로 팝으로, 세상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의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여섯 멤버의 목소리와 감각적인 구성은 독창적인 콘서트 퍼포먼스와 맞물려, 새로운 도약의 기점이 될 전망이다.
한편, NCT WISH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총 7곡 수록으로 9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3일간 이어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