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일본 투어 감성 한복판”…멤버들, ‘Another Take’로 마음을 열다→팬심 울린 특별한 일상
르세라핌이 담아낸 일본 투어의 순간들은 화려한 무대 뒤에서 더 빛났다. 멤버들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싱글 4집 수록곡 ‘Kawaii (Prod. Gen Hoshino)’의 특별 영상 ‘Another Take’를 공개하며, 무대 밖 진솔한 일상과 팬들과의 온기를 전했다. 익숙한 도시의 풍경 속에서 르세라핌은 식당에서의 소박한 시간, 해변을 누비는 자유로운 발걸음, 그리고 공연장 객석에서 전해지는 에너지의 교감까지 고스란히 기록했다.
팬들은 오랜 공연 여정 속에서도 르세라핌이 선사하는 새로운 이야기에 또 한 번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영상 곳곳에 담긴 멤버들의 진심 어린 표정, 서로를 응원하는 순간들은 일본 투어의 또 다른 의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5월부터 6월까지 나고야와 오사카, 기타큐슈, 사이타마에서 펼쳐진 9회의 공연에서는 총 11만 명의 관객이 운집했으며,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은 전석 매진과 시야 제한석, 기재석까지 모두 오픈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더해 지난 14일에는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싱글 4집 타이틀곡 ‘DIFFERENT’의 영어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이며 또 한 번 팬들의 반향을 이끌었다. 13시간 만에 35만 조회수를 넘긴 영상에서는 퍼포먼스와 무드의 절묘한 결합, 르세라핌만의 신선한 아우라가 물씬 느껴졌다.
르세라핌은 일본 투어의 여운을 뒤로 하고, 오는 19일부터 아시아 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의 스타트를 알린다. 이어 9월에는 북미에서의 열정적인 공연 무대가, 11월에는 일본 도쿄돔에서의 앙코르 콘서트가 예정돼 있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