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은지 생일 만난 팬심”…포토이즘 한정 프레임→특별한 하루 예고
엔터

“정은지 생일 만난 팬심”…포토이즘 한정 프레임→특별한 하루 예고

서윤아 기자
입력

가수이자 배우로 사랑받는 정은지가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포토 프레임을 출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했다. 포토이즘 공식 채널에 게시된 새로운 프레임에서는 정은지 특유의 발랄함과 따스함이 손글씨와 사진, 다양한 포즈 속에 그려지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평범한 하루에도 정은지의 목소리가 곁에 있으면 마음이 맑아진다는 팬심이 느껴질 만큼, 이번 포토 프레임은 생일이라는 특별한 날과 맞닿아 자연스러운 설렘을 자아냈다.

 

정은지의 팬미팅 ‘A Day Of Life’ 직후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프레임은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왔다. ‘은지 돌잔치 기념샷’과 ‘좋아해’ 등 재치 있는 손글씨가 더해진 디자인 속에는 아궁빵 포즈와 볼하트 등 정은지만의 장난기와 사랑스러움이 살아 숨 쉰다. 팬미팅 현장의 온기가 여운처럼 남은 지금, 생일 기념 프레임은 팬들과 정은지 모두의 빛나는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내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포토이즘 공식 채널
포토이즘 공식 채널

포토이즘 측은 “구름 잔뜩 낀 날에도 은지 노래만 있다면 무조건 맑음”이라며, “PANDA에게 맑은 햇살이 돼줘서 고마워”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감동을 더했다. 이번 생일 포토 프레임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정은지는 오는 18일 생일을 맞을 예정이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은지#포토이즘#생일프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