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안, 오크 향 깊게 품은 여름밤”…풍미를 걷는 침묵→아름다움이 번진다
천천히 퍼지는 여름밤 조명의 결이 이시안의 고요한 순간을 감싼다. 깊어가는 저녁, 정제된 공간에 앉은 이시안은 오크의 향을 머금은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간마저 잠재우는 듯한 침묵을 전했다. 창가 바깥 저무는 노을과 대비되는 테이블 위의 온기 속에서 그녀의 존재감은 더욱 짙게 다가왔다.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자연스럽게 흐르는 스트레이트 헤어는 절제미와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은은히 드리운 조명, 투명한 눈빛, 그리고 한 점 흐트러짐 없는 손짓은 그 자체로 썸머 에세이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테이블 위에는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오크25와 노릇하게 구워진 치킨, 정갈한 사이드가 함께하며, 소탈한 듯 고급스러운 순간에 각별함을 더했다.

이시안은 “국내 최대 규모 목통 숙성고에서 탄생한 깊은 풍미,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된 고급스러운 베이지 라벨. 첫 잔은 스트레이트로, 오크 향 가득한 차이를 느껴보세요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라는 메시지를 통해 이번 컷에 담긴 감성을 직접 전했다. 짧고 간결하게 건넨 멘트에는 자신만의 우아한 취향과 특별한 일상의 결이 녹아 있다.
팬들의 반응 역시 세련된 분위기를 극찬하는 목소리로 이어졌다. “분위기에 취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한 컷” 등 진심 어린 응원과 공감이 쏟아졌고, 담담한 표정과 일상을 예술로 전환하는 위트 있는 태도에 감탄이 이어졌다.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오크25의 새로운 베이지 라벨 또한 주목을 받으며, 자연스러운 일상 속 고급스러움에 대한 트렌드를 부각시켰다. 이시안이 완성한 여름밤의 정적과 침묵 속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감각과 깊은 여운을 심어주었다.
솔로지옥4 출연자이자 모델로 활약 중인 이시안의 감각적인 새로운 한 컷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