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지현, 세계를 두드린 미소”…K팝 어워즈 출전→팬들 기대 한가득
엔터

“박지현, 세계를 두드린 미소”…K팝 어워즈 출전→팬들 기대 한가득

신유리 기자
입력

유려한 미소와 힘 있는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렸던 박지현이 다시 한 번 무대 위에서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간다. 박지현은 오는 8월 열리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출연을 확정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커다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두 번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박지현은, 이미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선(善) 타이틀을 거머쥐며 자신의 존재감을 굳힌 바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오션’으로 초동 25만 장이라는 기록을 세운 그가, K팝 한류 축제를 통해 더욱 넓은 무대에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해 역대급 라인업과 팬 투표 열기로 주목받아온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에는 박지현 외에도 엔시티 위시, 아일릿, 킥플립, 아홉, 박서진 등 다양한 K팝 스타들이 함께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한류의 열기를 전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덕애드 앱에서는 남녀 그룹과 솔로 총 4개 부문 인기상 투표가 진행돼, 각 아티스트에 대한 뜨거운 응원전이 이어지고 있다. 투표는 8월 11일까지 계속된다.  

또한 이번 시상식은 일본 TBS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일본을 제외한 국가의 팬들도 헬로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 직접 함께하지 못하는 이들도 생생한 K팝 축제의 흐름을 놓치지 않도록 배려가 더해졌다.  

박지현의 출연으로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선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8월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자리는 다양한 한류 스타들까지 총출동해 K팝의 무한한 에너지를 전 세계로 뻗어 나가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박지현/오피셜
박지현/오피셜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지현#2025케이월드드림어워즈#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