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에이티즈 산, 가을 슈트 속 멈춘 시선”…성숙해진 눈빛→도시적 여운

최동현 기자
입력

따뜻한 빛과 살짝 스며드는 그림자 사이, 에이티즈 산이 차분한 눈빛으로 가을의 초입을 열었다. 클래식 슈트에 완벽한 매무새, 단정히 빛나는 넥타이와 투명한 프레임 안경 너머로, 산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내면의 단단함을 선사했다. 도회적 쓸쓸함과 달콤한 안정감이 교차하는 가을 실내, 조용히 머문 산의 모습은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안겼다.

 

한층 성숙해진 산은 올블랙 체크 패턴 슈트와 은은한 컬러의 재킷, 스트라이프 넥타이로 정제된 세련미를 표현했다. 미소에 어린 여유, 살짝 기울인 자세까지 모든 디테일이 산만의 새로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한 듯 고요한 공간 속에서, 산 특유의 카리스마는 더욱 짙어졌다.

그룹 에이티즈 산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티즈 산 인스타그램

산은 "Forever inspired With dolcegabbana"라는 메시지와 함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영감의 원천을 드러냈다. 이전의 파워풀한 무대와는 달리, 이번 화보에서 보여준 고요하면서도 견고한 남성미는 스타일링을 통해 극대화됐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 같다", "색다른 분위기의 산도 인상적"이라는 반응이 줄을 이으며, 산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무엇보다 슈트 스타일링을 통한 감성 전환과 깊어진 시선에 대한 찬사가 연이어 쏟아졌다.

 

에이티즈 산의 새로운 매력은 이번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역동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성숙하고 은은한 매력으로 계절의 첫 페이지를 써 내려간 그의 변화가 앞으로 또 어떤 영감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동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에이티즈산#에이티즈#슈트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