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뽑기 혜택 축소”…‘한 번 더 뽑기’ 9월부터 종료
사회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뽑기 혜택 축소”…‘한 번 더 뽑기’ 9월부터 종료

신유리 기자
입력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용 시 제공되던 ‘페이앱 한 번 더 뽑기’ 혜택이 오는 9월 1일 0시부로 종료된다. 네이버페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밝히며, 이용자 혼란을 최소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매장에서 현장결제 시 자동으로 부여되던 포인트 뽑기 혜택은 그대로 남지만, 추가로 한 번 더 뽑기 기회가 사라진다. 즉, 매 결제 시 포인트 뽑기는 1회만 제공된다. ‘포인트 뽑기’는 결제 건수 기준 월 최대 50회까지만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측은 “더 많은 이용자에게 현장결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앱 전용의 새로운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신규 서비스 내용과 시점은 추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포인트 뽑기의 유효기한은 2개월이며, 결제 다음 달 말일까지 뽑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미사용 시 기회는 소멸되며, 뽑기 버튼을 누른 시점에 적립 포인트가 확정돼 즉시 지급된다. 포인트 적립액은 건당 최소 1원에서 최대 2만 원까지다. 결제 취소 시 뽑기 기회는 복원되지 않으며, 받은 포인트도 즉시 회수된다.

 

이번 변화로 일각에서는 일부 충성고객의 아쉬움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네이버페이는 “더 넓은 범위의 이용자 혜택 확대를 위해 불가피한 결정”이라고 강조했다.

 

향후 네이버페이가 예고한 앱 전용 신규 혜택이 실제 이용자 만족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네이버페이#포인트뽑기#현장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