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한상”…화성 동탄 침샘 폭발→무더위도 녹인다
엔터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한상”…화성 동탄 침샘 폭발→무더위도 녹인다

이준서 기자
입력

쨍한 여름 볕 아래, ‘2TV생생정보’가 찾아낸 화성 동탄의 한 장어집은 싱그러운 파의 향과 담백한 장어가 어우러진 한 그릇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김치장어전골의 뜨거운 국물에서는 차짐과 구수함이 피어올랐고, 깊은 풍미를 머금은 장어 살은 입안 가득 부드럽게 녹아내렸다. 건강을 채우는 밥상 하나로 무더위도 이겨낼 수 있다는 신념, 여름 별미를 향한 동탄의 손길이 화면 너머로 진하게 전해졌다.

 

이날 소개된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은 화성 반송동과 동탄 일대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가게다. 대표 메뉴인 파김치장어전골은 진한 육수에 신선한 파김치, 통통한 장어가 듬뿍 올라가 시원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더했다. 참을 수 없는 국물의 유혹과 함께, 특유의 감칠맛이 입소문을 타고 주변 지역에서도 손님이 찾는 명소로 자리잡았다.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한상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한상

방송에서는 전골 외에도 항아리장어구이, 항아리장어양념구이, 장어탕 등 다양한 장어요리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미각을 자극했다. 식탁을 가득 메운 푸짐한 찬과 정성 어린 조리에 한 그릇의 의미가 더해졌고, 가족과 친구, 여름날의 피로까지 말끔히 씻어낼 만찬이 완성됐다.

 

무엇보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 선정된 이곳의 파김치장어전골은 건강함과 특별한 레시피로, 평범한 일상에 선물처럼 다가온다.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등극한 이 식당은 단순한 한 끼를 넘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마저 깨우며, 바쁜 도시인의 한숨까지도 잠시 멈추게 만들었다.

 

개성 넘치는 음식들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던 2337화의 색다른 매력은 오랜 여운을 남겼다. 한편, 화성 동탄의 명물로 다시 떠오른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은 매일 저녁 6시 30분 ‘2TV생생정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2tv생생정보#파김치장어전골#화성동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