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지 속마음 고백에 눈시울”…코요태, 결혼 앞 둔 진심→멤버 우정 갈라질까 궁금증
엔터

“신지 속마음 고백에 눈시울”…코요태, 결혼 앞 둔 진심→멤버 우정 갈라질까 궁금증

전민준 기자
입력

밝은 웃음과 함께 등장한 신지는 여전히 시원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 문원과 관련한 여러 의혹과 둘러싼 시선을 마주한 순간, 감추기 어려운 속마음이 그녀의 목소리에 스며들었다. ‘유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한 코요태 멤버들은 서로를 염려하는 깊은 우정과 진심을 그려냈다.

 

예고 영상 속 빽가는 과거 멤버들을 향한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으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어 신지는 김종민의 결혼을 회상하며 친오빠를 보내는 듯한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이 미움을 받을까 걱정된다”고 결혼을 둘러싼 심경을 고백했다. 신지는 문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멤버들까지 상처 받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깊었다고 덧붙였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실제로 신지는 최근 문원을 둘러싼 논란에 적극적으로 해명하며, 팬들에게 무거운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신지는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했고, 소속사와 함께 각종 의혹들이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 팬들의 걱정과 우려를 충분히 이해하며 앞으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고 전했다.

 

문원 역시 신지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음을 강조하며, 자신을 둘러싼 의혹 대부분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다시 한 번 강하게 밝혔다. 학창 시절과 군 복무 시절의 논란에 대해서도 명확한 해명을 내놨고, 필요하다면 자료를 공개할 수 있음을 피력했다.

 

오랜 시간 쌓아온 코요태의 우정과 믿음은 신지 개인의 변화까지도 포용하며 더욱 단단해지는 모습이다. 어떤 시련 앞에서도 멤버 각자의 입장과 감정을 솔직하게 나누는 그들의 생각과 마음이 여운을 남겼다. 한편, 진솔한 대화와 뜨거운 우정의 현장은 ‘유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지#코요태#유퀴즈온더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