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I Miss My...’로 밝힌 여름의 환상→타이틀곡 DOREMI 기대감 최고조”
따사로운 초록빛 자연 속, 퍼플키스 여섯 멤버의 보헤미안 무드가 그림처럼 펼쳐졌다.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으로 구성된 퍼플키스는 감성을 머금은 싱글 2집 ‘I Miss My...’로 오랜만에 무대에 복귀하며 한층 더 빛나는 여름 음악의 주인공이 됐다. 찬란한 여름날의 자유로움과 끈끈한 팀워크, 여기에 몽환적 에너지가 어우러진 순간은 이번 신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새 앨범에는 ‘DOREMI’, ‘Lost & Found’, ‘VVV’까지 세 곡이 담겨 행복의 본질을 질문한다. 그리움과 방황, 그리고 지금의 감정 속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은 퍼플키스의 내면을 솔직하게 드러낸다. 멤버들은 직접 메시지를 녹여내며 리스너들에게 긍정과 용기를 따스하게 전했다. 특히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보여준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다정한 포즈는 퍼플키스만의 여름 감성을 배가했다.

타이틀곡 ‘DOREMI’에서는 밝고 아련한 플럭 사운드 위로 퍼플키스의 맑은 음색과 감정이 더해진다. 나고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진정성이 높아졌고,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행복의 주문 같은 위로를 건넨다. 자연과 하나 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은 듣는 이의 마음에도 청량함을 깃들게 한다.
무대 위 퍼플키스는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직관적인 안무와 곡의 노랫말이 어우러지는 연출이 눈길을 끌었고, 깊어진 감정선과 여름의 청량함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이번 컴백과 함께 공개된 다양한 티징 콘텐츠는 팀만의 독특한 매력에 대한 기대를 더욱 키웠다.
퍼플키스의 싱글 2집 ‘I Miss My...’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타이틀곡 ‘DOREMI’와 함께 여름의 환상을 닮은 이들의 몽환적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