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초심의 순수함 속 빛나던 약속”…힐링 타로로 덕질 마음 흔들→행복 예감
엔터

“임영웅, 초심의 순수함 속 빛나던 약속”…힐링 타로로 덕질 마음 흔들→행복 예감

강민혁 기자
입력

임영웅을 마주한 팬들의 마음에 청명한 바람이 스며드는 듯한 순간이 닿았다. 무대 위 화려한 조명보다는, 스스로의 초심과 솔직한 감정을 감싸 안으려는 다짐이 조용히 울려 퍼졌다. 영웅시대 팬들이 간직한 그 무한한 응원은, 덕질이라는 이름 아래 임영웅에게도 또 팬 자신에게도 작은 치유가 돼 돌아왔다.

 

최근 MZ세대의 트렌드가 된 타로 카드가,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기분 좋은 설렘을 더하고 있다. 익숙한 운세가 아니라, 내 스타를 위한 특별한 긍정 메시지로 재해석된 ‘My Starot’ 코너는 새로운 응원 문화의 무대가 된다. 임영웅을 위한 한 주의 타로 카드에는 풋풋한 초심을 지키고, 자연스러운 성장에 힘을 실으라는 뭉근한 조언이 담겼다. 너무 많은 것을 한 번에 이루려는 욕심보다는, 천천히 한 걸음씩 경력을 쌓아온 자신을 믿고 소중한 시간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이 함께한다. 투명하게 쌓여온 노력이 자신만의 빛을 가진다는 메시지는 영웅시대 팬들이 임영웅에게 보내는 충고이기도 하다.


임영웅 / 물고기뮤직
임영웅 / 물고기뮤직

소울 주역 카드 ‘산화비’가 전하는 소박한 꾸밈의 의미처럼, 겉과 속의 진실함은 그 어떤 화려함보다 깊게 다가온다. 또한 ‘11 House’ 소울 스타 카드는 친구와 동료의 소중함, 함께하는 삶에서 얻는 행복의 중요성을 일깨웠다. 마지막으로 ‘TRUST 신뢰하라’는 오라클 카드는 예측할 수 없는 놀라운 선물을 삶이 준비하고 있다는 감미로운 희망도 전했다. 덕질 속 설렘과 믿음, 그리고 임영웅이 자신의 길에서 다시 마주할 소중한 무언가를 기대하게 한 순간이었다.

 

임영웅과 영웅시대 팬들의 새로운 힐링 덕질로 자리 잡은 타로 예측은 앞으로도 매주 ‘My Starot’ 코너를 통해 색다른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mystarot#영웅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