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재방송 대작전…하이라이트TV, 주말 몰아보기→시청자 감성 자극
엔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재방송 대작전…하이라이트TV, 주말 몰아보기→시청자 감성 자극

최하윤 기자
입력

평범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을 담아냈던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다시금 스크린을 밝힌다. 하이라이트TV에서는 7월 3주차 주말을 맞아 이 작품의 마지막 감동까지 제대로 만날 수 있는 몰아보기 편성을 예고하며 시청자 곁을 찾았다. 재방송 편성표가 속속 공개되자 여름밤, 다시 시작된 울고 웃는 인생의 소용돌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2019년 9월 첫 방송 후 100부작 대장정을 이으며 보통 사람들의 울퉁불퉁한 삶과 다시 피어나는 사랑의 순간, 작은 행복을 정갈하게 담아내 깊은 공감과 여운을 남겼다. 종영 이후에도 남다른 화제성과 뭉근한 입소문, 그리고 지속적인 재시청 수요로 인해 연일 재방송이 꾸준히 편성되는 특별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캡쳐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캡쳐

이번 7월 세 번째 주말에는 하이라이트TV에서 재방송 장관이 펼쳐진다. 7월 19일 토요일, 새벽 1시부터 3시 30분까지는 대단원의 막을 올렸던 95회부터 100회까지가 연이어 방송된다. 이어 오전에는 11시 30분부터 13시까지 85회에서 88회까지가 다시금 전파를 탄다. 또한 7월 20일 일요일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극의 마지막 여운을 안기는 95회부터 100회까지가 반복적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특히 마지막 회차까지를 아우르는 에피소드들이 집중적으로 편성되고, 특정 시간대별로 재방송이 정교하게 배치돼 시청자가 원하는 순간의 감동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종영 이후에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이 드라마는 다양한 시간대에 걸쳐 주말과 평일 모두 편성돼,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하이라이트TV를 통해 7월 3주차 주말, 다양한 시간대에 재방송되며 시청자들과 꾸준히 특별한 만남을 이어간다.

최하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하이라이트tv#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