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지원 가을밤 미소”…시그니처 감성→포근해진 귀여움 물결

권혁준 기자
입력

부드러운 가을빛이 실내 가득 번지던 밤, 김지원이 남긴 환한 미소가 공간을 온화하게 감싸안았다. 김지원은 자신만의 여유로운 아름다움과 계절의 온기를 사진과 함께 담아냈다. 포근한 감촉의 브라운 니트, 자연스레 흐트러진 머리카락, 오롯이 집중되는 둥그런 안경테가 소담스러운 무드를 한껏 자아내며, 눈길을 머물게 했다.

 

사진 속 김지원은 짙은 와인빛 니트로 계절의 깊이를 표현했으며, 시선을 잡아끄는 어깨선과 소녀스러운 하트·체인 목걸이로 스타일에 순수한 포인트를 더했다. 포르투갈 국기와 항구 풍경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배경, 차분한 타일 벽의 분위기까지 김지원의 현재가 더욱 특별하게 완성됐다. 무엇보다 그는 “귀여워해조”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의 솔직한 매력과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걸그룹 시그니처 김지원 인스타그램
걸그룹 시그니처 김지원 인스타그램

공개 직후, 김지원의 소박하고 부드러운 패션, 미소에 반한 팬들은 “정말 사랑스럽다”, “가을 밤과 잘 어울린다”는 반응으로 응원을 보냈다. 댓글 창마다 따스한 공감과 여운이 퍼져나가는 흐름이었다.

 

그동안 시그니처 무대 위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던 김지원은 이번 사진을 통해 한층 더 자연스럽고 섬세한 감성을 드러냈다. 익숙하지만 새롭게 스며드는 계절, 김지원의 미소와 진심 어린 귀여움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다시금 물들였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지원#시그니처#귀여워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