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다솜, 아이스크림에 스민 청아한 오후”…환한 미소→가을 정취와 설렘 공존

정유나 기자
입력

창밖에 스며드는 가을 햇살처럼 따스하게 번진 분위기 속, 김다솜이 소박한 테이블에 앉아 평온한 일상의 한 장면을 선보였다. 밝고 편안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 붉고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 이마 위 블랙 선글라스까지, 환한 오후의 한가운데서 김다솜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한 입 베어 물며 따뜻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사진 속 그녀는 ‘토핑바’ 안내판과 여러 토핑이 나란히 놓인 일상적인 공간에서, 특별한 꾸밈 없이 찬란한 계절감과 여유를 담아냈다. 테이블 위 일상 소품들과 흔히 볼 수 있는 가게 인테리어가 겹쳐지며 김다솜이 전하는 내밀한 순간은 자연스럽게 팬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배우 김다솜 인스타그램
배우 김다솜 인스타그램

최근 우아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김다솜이지만 이번에는 꾸밈 없는 자연스러움으로 친근하고 풍성한 가을 감성을 전했다. 공개된 게시물엔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만이 감정을 말해, 오히려 아늑한 공감과 여운을 더했다.

 

게시물을 확인한 팬들은 “편안한 모습 반갑다”, “가을 느낌 물씬 난다” 등 계절과 어우러진 김다솜의 미소에 공감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오랜만의 일상 공개에 반가움을 드러내는 댓글도 이어지며, 자연스레 김다솜만의 청아한 분위기가 새삼 팬들 사이 회자되는 모습이다.

 

김다솜의 일상은 언제나 설렘과 편안함이 공존한다. 그녀가 전하는 소박한 행복의 순간은 각박한 하루에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정유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다솜#인스타그램#가을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