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시간 너머 미래로”…정규 5집과 팬심을 거침없이 잇는 특별 만남→궁금증 폭발
NCT DREAM이 독특한 시간 여행의 서사를 품고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무대에 올랐다. 화려한 데뷔의 순간부터 어느덧 9년째, 이들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 ‘Go Back To The Future’를 통해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새로운 도약의 정점을 선보였다.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한층 깊어진 애정과 기대가 프로그램을 가득 채웠다.
이번 신보 ‘Go Back To The Future’는 시간의 경계 너머로 나아가는 NCT DREAM만의 자신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작품이다. 더블 타이틀곡 ‘BTTF’와 ‘CHILLER’를 비롯해 9트랙이 수록되며, 각 곡에는 연대기적 서사와 성장의 감회를 함께 녹여냈다. 무엇보다 ‘가장 빛나는 NCT DREAM’이라는 존재의 의미를 다시금 각인시키는 메시지가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앨범 발매 당일 오후 6시 30분, 멜론 뮤직웨이브에서는 NCT DREAM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열었다. 여기서 팬들은 신곡 비하인드와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로 멤버들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렸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유닛 폴라로이드 사진이 전달돼 팬심을 더욱 설레게 했다.
또한,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교감할 수 있는 1대 1 영상통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받은 결과, 선정된 팬들은 NCT DREAM과의 단독 영상통화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멜론매거진을 통해 수록곡 해설, 멤버별 친필 메시지, 사인, 스포트라이트 인터뷰 영상, 다양한 포토 등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점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된다.
특히 인터뷰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추천곡과 인상 깊었던 순간을 꼽아, 오랜 시간 곁을 지켜온 팬들에게만 들려주는 진심 어린 메시지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더불어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신보 분위기가 확산되며, 인디 아티스트, 신인 발굴, 큐레이션 프로젝트 등 아티스트와의 상생에도 의미를 더하고 있다.
NCT DREAM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Go Back To The Future’는 7월 14일 멜론에서 정식 발매됐다. 멜론 뮤직웨이브 실시간 채팅 이벤트로 포문을 연 이번 프로젝트는 8월 4일까지 커다란 호응 속에 영상통화 응모가 이어지며, 멜론매거진 단독 콘텐츠도 함께 만날 수 있어 국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