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불꽃야구, 동아대 생중계에 숨멎 긴장”…직관 티켓 오픈→JTBC와 엇갈린 행보
엔터

“불꽃야구, 동아대 생중계에 숨멎 긴장”…직관 티켓 오픈→JTBC와 엇갈린 행보

송다인 기자
입력

온갖 열기와 기대 속에 ‘불꽃야구’가 동아대학교와의 만남을 직관 중계로 품는다. 스튜디오C1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불꽃야구’ 11화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다가오는 동아대학교와의 현장 경기를 앞두고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20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는 ‘불꽃야구’와 동아대학교 선수들의 숨결이 그대로 전해진다. 시원하고 웅장한 돔 경기장 한가운데에서 직관으로 펼쳐질 이날 맞대결은 티켓 예매 소식과 함께 벌써부터 응원의 함성이 가득하다. 티켓은 예스24에서 16일 오후 2시부터 판매를 개시할 계획이라 관람을 원하는 이들의 분주함이 예고됐다. 방송 중계는 SBS Plus를 통해 제공돼, 현장에 올 수 없는 팬들도 뜨거운 기록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불꽃야구'
'불꽃야구'

‘불꽃야구’의 제작진은 JTBC ‘최강야구’를 만들었던 장시원PD 사단이 다시 한 번 야구와 서사에 대한 열정을 담았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JTBC와의 지식재산권 문제는 여전히 해소되지 않은 채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 이에 대해 스튜디오C1 측은 별도의 독자 플랫폼까지 내놓으며 강력한 방송 추진의 뜻을 밝혀, 야구 팬과 프로그램 애청자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JTBC는 ‘최강야구 2025’를 오는 9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라, ‘불꽃야구’를 둘러싼 본격적인 경쟁 구도가 더욱 팽팽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최강야구’의 새로운 감독으로는 ‘바람의 아들’ 이종범이 낙점돼, 묵직한 변화를 예감케 한다.  

 

‘불꽃야구’와 동아대학교의 직관 맞대결은 SBS Plus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티켓은 예스24에서 16일 오후 2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송다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불꽃야구#동아대학교#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