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천록담, 능력 재분배의 변곡점”…긍정 타로 메시지→성장 본능 자극
엔터

“천록담, 능력 재분배의 변곡점”…긍정 타로 메시지→성장 본능 자극

조현우 기자
입력

R&B와 트롯, 서로 다른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두터운 팬덤의 사랑을 받아온 천록담이 또 다른 도전 앞에 섰다. '미스터트롯3'로 전국민적 이름값을 더한 천록담, 그가 자신만의 빛나는 에너지와 덕질의 설렘을 새롭게 이어가고자 타로와 마주했다.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에서 천록담은 긍정의 메시지와 따스한 위로가 어우러진 예지의 순간을 선사했다.

 

뜨거운 팬심과 찬란한 무대에 이어, 일주일간 내 스타 천록담에게 펼쳐질 인연의 흐름을 타로카드에 비추어 본 결과 성장과 도약의 기운이 가득했다. 8월을 맞이해 천록담은 본진의 이동 혹은 변화에 직면하며, 자기 한계를 넘어 능력을 재분배하고 발전하려는 다부진 의지를 내비쳤다. 더욱 섬세한 관찰과 모방으로, 목표라는 별을 향해 한 걸음씩 다가가는 그의 모습이 드러났다.

천록담 / 여성조선
천록담 / 여성조선

무리한 도전에 앞서 현 상황을 유지하며, 순간의 흐름을 지키는 것이 관건이라는 점이 타로 결과에서 강조됐다. 도파민으로 대변되는 달콤한 함정에 빠지지 않는 현명함, 긍정적 마음가짐으로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겠다는 다짐이 묻어난다. 주역 카드 '뇌수해'에 담긴 타이밍의 중대함, 교착된 마음을 해소하라는 운명적 조언도 함께 전해졌다.

 

‘My Starot’에서 전해진 천록담의 타로 메시지는 자신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며 변화에 임하는 정직함이 팬들에게 크게 와닿는 순간으로 기억될 전망이다.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 타로의 울림은 천록담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욱 소중한 응원으로 남을 것이다.

 

천록담이 선보인 힐링과 설렘의 타로 예지 장면은 '미스터트롯3'와 '재미로 보는 My Starot'을 통해 오랜 여운과 함께 안방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천록담#mystarot#미스터트롯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