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예선 무대의 운명적 서막…참가자 열기 폭발→또 하나의 전설 예고
뜨거운 여름, ‘미스트롯4’가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트롯의 열기 속으로 끌어올린다. 송가인, 임영웅, 영탁 등 수많은 스타 탄생의 산실이 된 TVCHOSUN ‘미스트롯’이 네 번째 대장정을 선언하며, 전국의 트롯 꿈나무와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다. 프로그램의 이름만으로도 이미 전설로 자리잡은 ‘미스트롯’이지만, 올 하반기 론칭을 알리며 그 기대치는 다시 한번 최고조에 달했다.
매 시즌마다 트롯 신화를 써내려온 ‘미스트롯’은 오디션 명가의 독보적 위상을 과시해왔다. 특유의 치열한 경쟁과 반전을 거듭하는 감동의 순간들은 트롯 팬덤 문화를 만들어냈고,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이 발표되는 순간부터 새로운 무대와 서사를 갈망했다. 이번 ‘미스트롯4’는 첫 예고부터 참가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그 열기를 실감케 한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은 제작진이 밝힌 “죽을 사(死)의 정신”이라는 문구처럼, 독기 품은 지원자들의 각오와 도전이 더해져 한층 더 치열하고 혁신적인 무대가 기대된다. 트롯을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문을 넓힌 만큼, 전국에서 모여든 실력자들이 새로운 여제를 향한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다. 패기 넘치는 지원자들의 용기와 고집, 그리고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오직 ‘미스트롯4’만의 4차원적 무대는 어떤 드라마와 전율을 안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선 접수 전부터 전국구 트롯 팬의 시선이 쏠린 가운데, 트롯계 또 하나의 역사적 변곡점이 펼쳐질 전망이다. 제작진은 열광적인 관심에 힘입어 한 차원 높은 오디션을 약속하며 참가자 및 시청자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국의 수많은 트롯 소녀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단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시즌, 새로운 히로인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스트롯4’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며, TVCHOSU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