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생정보 인천 부평동 참치회 무한리필”…신선함 폭발→침샘 흔드는 바다의 진수
엔터

“생생정보 인천 부평동 참치회 무한리필”…신선함 폭발→침샘 흔드는 바다의 진수

권혁준 기자
입력

인천 부평동의 삶을 담은 거리 한복판, 매서운 현실도 잠시 잊게 만드는 특별한 식탁이 채워졌다. 2TV생생정보 출연진이 부평역 인근에서 만난 참치회 무한리필 맛집은 처음부터 마지막 한 점까지 신선함으로 가득했다. 설렘을 부른 프리미엄 참치회의 바다 내음에 어느새 주변은 미소 가득한 얼굴로 물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집중 조명된 참치회 전문점은 바다의 왕이라 불리는 참치 그 자체에 집중한 요리로 시선을 끌었다. 숙련된 손길로 한점 한점 도려낸 참치 속살은 은은한 윤기와 함께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고, 뱃살사시미와 모듬사시미, 초밥, 메로구이, 어묵나베, 새우튀김 등 다양한 곁들이 메뉴들이 펼쳐져 보는 즐거움도 더해졌다. 무한리필 특유의 푸짐함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구들이 지친 하루를 달래기에 더없이 완벽해 보였다.

생생정보 인천 부평동 참치회 무한리필
생생정보 인천 부평동 참치회 무한리필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신선함을 바로 옆에 옮겨온 듯한 현장감이 전해졌으며, 당장이라도 한 점 집어올리고 싶은 참치회의 투명한 빛깔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거리와 세대를 넘어 바다의 풍미가 살아 숨 쉰다는 찬사가 이어졌고, 이곳만의 비밀스러운 레시피가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 다양한 음식과 지역 명소, 이색 체험 등 풍성한 정보를 전하는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2tv생생정보#부평동참치회#참치회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