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청음회 쏟아진 환호”…예매 오픈→순식간의 마비가 낳은 열기
쏟아지는 함성 속에 임영웅의 청음회 예매가 극적인 서막을 열었다. 임영웅이 선보이는 정규 2집 ‘IM HERO 2’ 청음회가 공식적으로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감동을 기다려온 영웅시대 팬들의 간절함이 한순간에 사이트를 마비시킨 것이다. 긴장감 속에서 이어진 예매 현장은 순식간에 오프라인 상영관 대부분을 매진시켰고, 잔여석마저 단 몇 장에 불과할 정도로 임영웅을 향한 온도가 달아올랐다.
‘IM HERO 2’ 청음회는 임영웅이 새 앨범을 선보이기 전, 오롯이 팬클럽 영웅시대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시간으로 의미를 더한다. 이번 청음회에서는 총 11트랙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답을 보낸지’, ‘얼씨구(ULSSIGU)’, ‘순간을 영원처럼’,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Wonderful Life’, ‘그댈 위한 멜로디’, ‘돌아보지 마세요’, ‘알겠어요 미안해요’, ‘나는야 HERO’, 그리고 ‘우리에게 안녕’까지, 감성으로 결속된 신보의 면면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이번 앨범은 환경을 생각하는 임영웅의 선택이 돋보였다. 피지컬 CD 발매를 과감히 생략하고, 소장 가치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앨범북 형태로만 제작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귀감이 됐다. 단순한 음악 그 이상, 팬을 향한 진정성과 세상에 이로운 변화가 하나의 메시지로 녹아든 것이다.
더불어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를 열고, 11월에는 대구와 서울 무대에서도 새로운 음악을 직접 만날 준비를 마쳤다. 자신의 음악적 서사를 현장에서 직접 마주할 팬들과의 상봉이 벌써부터 큰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의 정규 2집 앨범 ‘IM HERO 2’는 29일 공개되며,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날 청음회는 28일 CGV를 통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