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권은비 카페에 쏠린 시선”…전지적참견시점, 사장님 존재감→송정동 핫플레이스 궁금증
엔터

“권은비 카페에 쏠린 시선”…전지적참견시점, 사장님 존재감→송정동 핫플레이스 궁금증

배진호 기자
입력

쾌활한 미소와 함께 출발한 권은비의 하루는 카페 사장으로서의 당당한 카리스마와 빛나는 열정으로 채워졌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 서울 송정동 일대 권은비의 카페는 그 자체로 이야기의 중심이 흘렀다. 매니저와의 유쾌한 호흡, 그리고 직접 개발한 메뉴까지 관여하며 일상을 섬세하게 쌓아올린 권은비의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권은비는 세금 계산에 스스로 나서는 책임감, 그리고 매뉴 레시피 개발까지 손수 챙기는 모습으로 프로 사장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개업 초창기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며 송정동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이 카페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정성을 담아내 시그니처 아이스크림라떼, 수제생자몽에이드, 생수박주스, 쌀휘낭시에, 바스크치즈케이크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향긋한 여운을 남겼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뿐만 아니라 루시 최상엽이 집을 처음 공개하고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 열정을 보여 주는 모습, 그리고 절친 이시안과의 따뜻한 일상까지 교차하며 방송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매 순간에 진심을 담은 권은비의 눈빛과, 일터에 대한 뚜렷한 책임감은 시청자에게 소소한 희망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했다.

 

한편 연예인과 매니저의 특별한 일상을 그리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며, 앞으로의 권은비와 출연진들이 펼칠 또 다른 에피소드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배진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권은비#전지적참견시점#송정동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