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찬원, 타로카드에서 터진 행운 신호”…쏟아지는 일복에 체력 고갈 직전→긍정 운명 굳히나
엔터

“이찬원, 타로카드에서 터진 행운 신호”…쏟아지는 일복에 체력 고갈 직전→긍정 운명 굳히나

임태훈 기자
입력

밝은 미소로 흐드러진 순간, 이찬원은 타로카드가 건네는 특별한 희망의 언어에 귀 기울였다. 타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스스로 내뿜는 당당함으로 매일을 활기차게 채우는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쉴 틈 없이 지나가는 일상, 쏟아지는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성실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이찬원의 이야기가 보는 이들에게 작은 염원을 품게 했다.

 

'나의 스타 타로(My STAR TAROT)'는 지친 일상에 작은 빛이 되고픈 팬들을 위해, 이찬원의 일주일을 타로카드로 미리 점쳐보는 시간을 만들어냈다. 타로를 친근하게 풀어낸 이 시간에는, '일주일간의 좋은 일'과 '조만간 들려올 기쁜 소식' 같은 긍정의 메시지가 연이어 전해졌다. 특히 이번 회차에서 이찬원의 7월을 비춘 타로카드는 '남들과는 다른 수준의 능력과 여유로 기반을 쌓는다'는 희망적 신호와 함께, 그가 베푼 호의가 되돌아오는 결과를 암시했다. 반면, 야무지게 일을 해내는 만큼 체력적으로는 벅차오르는 무게감도 예고됐다.

이찬원 / 인스타그램
이찬원 / 인스타그램

타로의 확언 카드에서는 '나는 현명하게 판단한다. 내가 투자하면 오른다'는 문구가 이찬원의 미래를 더욱 밝게 그려냈다. 소울 가디스 카드 '마조'가 전한 응원 역시 인상 깊었다. '걱정 말아요, 당신은 보호받고 있어요'라는 한 줄에 이찬원을 향한 팬들의 따뜻한 마음과 긍정의 기운이 깃들었다. 조언의 오라클 카드 또한 '당신의 꿈을 믿어라. 계속 걸어라'고 이찬원에게 용기를 전했다. 고전적 문구를 빌려 '결국 모든 것은 괜찮아질 것'이라는 울림 역시 새겨졌다.

 

7월 한 달을 풍요롭게 완주할 것이라는 타로의 긍정적 신호 아래, 이찬원이 앞으로 펼쳐낼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울 가득한 메시지와 밝은 에너지가 가득했던 이번 타로 리딩은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이다.

임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찬원#mystarot#타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