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비투비 이창섭, 동갑내기 케미 폭발”…살롱드돌서 만난 두 남자의 재발견→예능판 기대 고조
샤이니 키와 비투비 이창섭이 새로운 예능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에서 만남을 예고하며 일상에 색다른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두 사람의 밝은 미소가 포착된 공식 SNS 게시물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동갑내기들의 케미,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유쾌한 에피소드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순수한 설렘 속에 팬들은 이번 조합을 ‘기적의 듀오’라 부르며 프로그램의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는 장도연의 살롱드립을 연출한 테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 예능으로, 신선한 라인업과 톡톡 튀는 현장감을 예고한다. 테오는 우리 마을 똥강아지, 서울체크인, 지구마불 세계여행, 혜미리예채파, 데블스 플랜, 미스터리 수사단 등 출연자들의 개성과 호흡을 자연스럽게 이끌어온 연출력으로 정평이 난 제작자다.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공식 게시글에는 “이 조합..어떻게 참어?!”라는 문구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사진이 공개돼 감정선을 진하게 울렸다.

샤이니 키는 현재 놀라운 토요일, 나 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특유의 재치와 인간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창섭 역시 나 혼자 산다, 웹 예능 전과자 등에서 유쾌한 매력과 솔직함을 선보인 바 있고, 최근에는 뮤지컬 멤피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동갑내기가 어떤 에피소드로 공감과 웃음을 안길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둘이 케미 좋던데 재밌겠다”, “기대된다”, “이 둘 같이 뭔가 해줬으면 했는데 진짜 해주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감성적 서사와 쫀쫀한 토크 흐름이 더해질 이번 예능이 동년배 우정 스토리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갑내기 우정과 신선한 케미로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샤이니 키와 이창섭의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는 7월 25일 EN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