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이브 시크릿 무드샘플러 파장”…아이브, 미스터리 변신→팬심 폭발 궁금증
엔터

“아이브 시크릿 무드샘플러 파장”…아이브, 미스터리 변신→팬심 폭발 궁금증

신유리 기자
입력

여섯 명의 소녀는 매번 새로운 계절을 열 듯, 또 한 번의 화려한 비상을 준비했다. 아이브는 무드 샘플러와 화제의 티징 콘텐츠로 깊은 수수께끼와 강렬한 오라를 동시에 자아냈다.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으로 돌아오는 길목에서, 그들은 한층 깊어진 스타일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최근 공개된 두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에서는 각 멤버가 화려한 커버 걸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돋보였다. 절제된 표정 위로 드러난 세련됨, 물오른 메이크업과 당찬 자세가 한 편의 아트 필름처럼 펼쳐졌다. 영상 말미에는 파우더룸의 난장과 거울 너머의 미스터리, 감춰진 오브제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진짜 예쁜 애들은 제일 위험하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각자의 개성이 깃든 가방과 액세서리는 보안 검색대를 떠오르게 하는 연출과 어우러져 궁금증을 더했다.

아이브(IVE)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브(IVE) / 서울, 최규석 기자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아이브의 존재감은 빛을 발했다. 8월 19일, 아이브 멤버들은 일본 일정을 위해 서울 김포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장원영의 청순한 우아함, 레이의 도도한 인형미, 이서의 강렬한 레드후드와 상큼한 미소, 안유진의 크롭톱 청량 스타일, 가을의 은발 변신, 리즈의 환상적인 여신 분위기까지 각기 뚜렷한 개성으로 공항을 ‘패션위크’처럼 만든 순간이었다. 공항에서 포착된 아이브 특유의 당당하고 러블리한 아우라는 신곡 공개를 앞둔 설렘과 함께 현장을 달구었다.

 

이번 컴백을 기점으로 아이브는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 각종 티징 영상과 공항 패션까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시크릿(SECRET) 콘셉트 속 미스터리함과 세련된 스타일링이 더해지며, 기존의 강점을 미래지향적으로 확장하는 모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음악팬과 팬덤 DIVE 역시 새로운 무드 샘플러와 콘셉트 포토에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가득 채운 팬들의 해석과 응원, 멤버별 티징 콘텐츠 공유는 아이브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티저 하나에도 서로 다른 매력과 스토리가 담겨,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아이브 멤버들은 변화하는 콘셉트와 스타일을 자유롭게 소화하며 성숙한 비주얼과 매너로 진화했다. 퍼포먼스 뿐 아니라 각자의 패션, 표정 연기, 그리고 포토월에서의 아티스트다운 면모까지 탄탄하게 쌓아온 이력은 대중적 신뢰를 더하고 있다.

 

이번 신보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는 8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신곡 공개와 동시에 아이브는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한 활동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심장을 한 번 더 뛰게 할 준비를 마쳤다. K-팝 시장을 넘어 세계 음악 신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는 아이브의 컴백, 그 미스터리한 변신에 음악 팬들과 대중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이브#아이브시크릿#xox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