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변우석, 대군부인 현장서 시선 압도”…블랙 수트핏에 팬심 격변→비주얼 변신 예고
엔터

“변우석, 대군부인 현장서 시선 압도”…블랙 수트핏에 팬심 격변→비주얼 변신 예고

배주영 기자
입력

변우석의 진중한 눈빛과 담담한 미소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에 잔잔한 물결을 남긴다. 블랙 수트 위에 감각적으로 매치한 화이트 셔츠, 긴 키와 넓은 어깨가 빚어낸 매무새는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뒤에서 포착된 변우석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황홀함과 설렘을 동시에 안기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는 듯했다.

 

변우석은 최근 자신의 SNS에 2025 K-WORLD DREAM AWARDS 참석 당시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스타일, 수수한 미소, 단정한 오라까지 그 어느 때보다 깊어진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문짝남’이라는 별명을 입증하듯 남다른 수트핏과 장신의 체격이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변우석 SNS
변우석 SNS

이러한 변신 뒤엔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이 한창이다.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이라는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평범한 듯 비범한 운명을 지닌 청춘의 서사가 시작된다. 변우석은 왕의 아들이지만 세상의 모든 것을 얻지 못하는 남자로, 아이유와 함께 신분을 뛰어넘는 복합적 감정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여성과 남성의 새로운 로맨스, 신분 타파라는 색다른 메시지로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변우석#21세기대군부인#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