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전여빈, 가을 셀카 속 깊어진 눈빛”…도시 감성 담은 순간→팬들 궁금증 폭발

김소연 기자
입력

잔잔한 오후의 햇살 아래 차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을 바람처럼, 전여빈은 부드러운 시선과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자신이 직접 공유한 사진 속에서 전여빈은 짙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검은색 비니, 내추럴하게 흩어진 긴 머리로 도회적인 가을 감성을 연출하며 담백한 설렘을 전했다.  

 

조용히 다문 입술 너머로 전해지는 고요한 기운과 멀리 시선을 두는 듯한 표정은 익숙한 일상의 잔잔한 다짐과 특별한 만남을 기다리는 마음을 함께 드러냈다. 살짝 물든 가을의 색감이 사진 전체에 깃들며, 오버스럽지 않은 볼드한 귀걸이가 세련된 포인트가 됐다.  

배우 전여빈 인스타그램
배우 전여빈 인스타그램

전여빈은 "에서 만나요!"라는 짧은 인사를 건네며, 만남에 대한 설렘과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배우 자신의 담담함을 조심스레 풀어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기다렸어요", "가을 분위기 최고예요", "전여빈만의 자유롭고 차분한 느낌이 시선 강탈" 등 진심 어린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며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최근 활동들에서 보여주던 활발한 면모에 비해, 이번 사진에서는 더욱 차분해지고 부드러운 느낌이 강조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차가운 공기를 머금은 도시의 오후와 배우 전여빈이 그려낸 따뜻한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을 속 작은 여운을 남겼다.  

 

전여빈의 소박하고 깊이 있는 가을 눈빛에 담긴 새로운 이야기는 그의 SNS와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김소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여빈#가을셀카#도시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