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카즈하, 고요한 시선 멈추다”…가을 그림자 속→아른거린 여운

최하윤 기자
입력

늦은 오후의 부드러운 햇살 아래, 카즈하가 채운 정적은 보는 이의 마음을 은근히 흔들었다. 말없이 벽에 기대 앉은 그녀의 시선과 고요히 흐르는 표정은 세상의 소음을 잠시 멈추게 하듯, 가을 웅숭깊은 시간을 투영했다. 스며드는 빛과 텅 빈 공간 속에서 카즈하의 세련된 아우라가 더욱 선명하게 느껴졌다.

 

짙은 네이비톤 원피스와 그레이 롱삭스, 블랙 슈즈 등 차분한 조합으로 완성된 스타일링이 한층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긴 웨이브 헤어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린 모습, 사색이 어린 무표정과 깔끔하게 모은 손끝까지 절제와 우아함이 공존했다. 일상에서 잠시 멈춘 듯한 자세와 옅은 미소 또한, 말없이 내뿜는 카즈하 특유의 조용한 열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걸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인스타그램
걸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인스타그램

이미지에 담긴 “@gu_global”이라는 문구는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협업임을 암시했다. 구체적인 설명 없이도 카즈하가 풍기는 분위기만으로도 현장의 공기가 전해졌고, 팬들은 “몽환적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무드” 등의 댓글로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이미지를 극찬했다. 예전보다 성숙하게 완성된 스타일과 절제된 프레임의 연출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을로 접어드는 9월, 르세라핌 카즈하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고요한 감정의 결이 깊은 여운을 남기며, 팬들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도 은은한 울림을 선사했다.

최하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카즈하#르세라핌#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