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원희 미식전파사, 대전 카이센김마끼 진심 폭발”…강재준과 입맛 포위→풀코스 먹방 쾌감
송다인 기자
입력
센스 있는 입담과 특유의 따뜻함으로 차분하게 분위기를 이끄는 임원희가 이번에는 강재준과 함께 대전 대흥동의 카이센김마끼 맛집을 찾았다. 화려한 미식의 향연을 예고하듯 밝게 시작된 두 사람의 투어는 다채로운 일식 메뉴 앞에서 진한 감동으로 이어졌다. 어느새 강재준의 유쾌한 표정과 임원희의 정감 어린 한마디도 식객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방송에서는 참치, 단새우, 우니, 안키모, 대방어 등 신선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낸 카이센김마끼의 정수를 탐구했다. 입 속에 너울처럼 펼쳐지는 바다의 풍미에 두 MC의 리액션이 쉴 새 없이 터졌고, 시청자들 역시 깊은 군침과 호기심 사이에서 매 순간 집중했다.

이날 임원희와 강재준은 일식당에서 시작해 봉명동의 비빔밀면과 돈까스 전문점, 송촌동의 삼겹살 고깃집까지 하루 세 끼 코스를 완성하며 지친 일상에 짧지만 깊은 위안을 선사했다. 자이언트 볼락구이, 순산닭대파구이, 스프거리나베, 고등어봉초밥, 대왕계란장어초밥 등 다채로운 메뉴의 등장도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살렸다.
강재준이 전한 20kg 감량 스토리와 함께 전해진 행복 가득한 먹방의 공감은 시청자들을 미식의 세계로 자연스레 이끌었다. 무엇보다 ‘미식전파사’ 특유의 따뜻한 시선과 편집 포인트가 곳곳에 포근하게 스며들었다.
다양한 맛과 정서가 어우러진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채널S를 통해 방송된다.
송다인 기자
밴드
URL복사
#임원희의미식전파사#강재준#카이센김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