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민영, 장맛비 그린 위에 선 의지”…브브걸 소녀→단단한 성장 곡선에 숨 멎다
엔터

“민영, 장맛비 그린 위에 선 의지”…브브걸 소녀→단단한 성장 곡선에 숨 멎다

오태희 기자
입력

초록 잔디 위에 부드럽게 드리운 늦여름 햇살 아래, 브브걸 민영의 붉은 모자가 유난히 선명하게 빛났다. 짙은 버건디 니트와 날렵하게 흘러내린 머리끈에서 완연한 계절의 흐름이 묻어났다. 무거운 하늘이 지나간 자리, 민영은 단단하게 곧은 등을 내보이며 자신만의 성장과 다짐을 응축시켰다.

 

밝은 아이보리 플리츠 스커트, 순수하게 맨 양말, 깔끔한 짧은 니트의 조화는 민영만의 세련된 골프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뒷모습 너머로 스며드는 햇살, 그리고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간 턱선에서 골프장만의 여유와 민영이 품은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걸그룹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걸그룹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민영은 “비가와도 골린이는 포기하지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일상 사진을 팬들과 공유했다. 비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 다짐, 그리고 열정을 잃지 않으려는 진심이 순간의 이미지에 깃들었다. 초심을 지키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민영의 마음가짐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잔잔하게 파고들었다.

 

팬들은 그 작은 실천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장마에도 골프장 나가는 열정 멋져요”, “뒤태만으로 시원한 에너지 뿜뿜”, “포기하지 않는 모습 늘 감동”이라는 댓글이 이어졌고, 민영의 용기와 성장을 함께 응원하며 더욱 진한 공감의 물결이 확산됐다.

 

계절의 경계에 우뚝 선 잔디밭 위, 브브걸 민영은 흔들림 없는 열정으로 또 한 번 자신만의 이야기를 완성했다.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은 민영의 새로운 다짐과 팬들의 깊은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민영#브브걸#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