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따따따딷다” 가을, 아이브의 눈빛 안에 쏟아진 전율→팬심 뒤흔든 카리스마
엔터

“따따따딷다” 가을, 아이브의 눈빛 안에 쏟아진 전율→팬심 뒤흔든 카리스마

권하영 기자
입력

은은한 조명이 물든 공간에서 아이브의 가을이 남긴 사진 한 장은 도회적 시크함과 가을 특유의 역동적 에너지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순간을 전했다. 백금빛 머리칼을 정갈히 묶으며 한 쪽 눈을 감은 윙크, 검은빛 의상과 촘촘히 수놓인 비즈, 그리고 눈앞을 뚫는 듯한 강렬한 응시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밝은 장난기와 자유로운 기운이 퍼진 그녀의 표정 위로, 진주 목걸이와 큼직한 귀걸이가 우아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가을이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어둡고 금속성 짙은 벽을 배경 삼아 도시의 세련됨과 깊은 감성을 동시에 그려냈다. 투명한 어깨끈과 함께 차가운 배경이 어우러지면서, 그녀만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우직함이 짙게 배어 나왔다. 한편 리드미컬하게 남겨진 “따따따딷다 따딷따딷따”라는 짧은 메시지는 무대를 떠올리게 하면서 순간의 해방감, 그리고 활력 가득한 마음을 암시하는 언어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걸그룹 아이브 가을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브 가을 인스타그램

이 특별한 변신에 팬들은 “카리스마의 끝을 봤다”, “윙크 하나만으로 분위기 반전” 등 뜨거운 응원의 글을 쏟아냈다. 최근 무대에서 청초한 이미지를 선보였던 가을이 이번에는 더 강렬하고 도도한 모습으로 돌아오며, 시상식 시즌을 앞둔 새로운 행보에 시선을 모았다.

 

아이브의 가을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 사진과 메시지로 감성을 전하고 있으며, 시청자와 팬 모두가 다음 무대와 화보 활동에 자연스레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하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가을#아이브#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