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AURA’ 청량 무드 폭발하자”…여름의 감각→티저 한 편에 담긴 소년의 설렘
푸른 여름의 한복판에서 자유와 낭만이 물든 순간, ‘AURA’ 뮤직비디오 티저 속 더보이즈는 풋풋한 설렘 그 자체였다. 클래식 카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는 소년들, 파스텔 빛 의상으로 한껏 밝아진 표정이 화면을 채우며, 팬들의 마음에 선명한 잔상을 남겼다. 자연을 배경 삼아 각자의 개성과 청량감을 뽐내는 더보이즈의 모습은 한 폭의 영화 같은 여름을 예고했다.
이번 ‘AURA’ 티저에서는 한여름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꽃잎 소품, 그리고 청춘의 자유로움을 은유적으로 표현하는 장면이 돋보였다. 더보이즈 멤버 각자의 감성 어린 연기가 청량한 에너지와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잠시나마 뜨거운 계절의 아름답고 순수한 순간을 떠올리게 했다. 밝고 기분 좋은 무드 안에서 몽환적 분위기까지 더한 티저는 곧 다가올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수록곡 ‘AURA’는 발매 직후부터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상대를 계절의 빛에 비유한 서정적 가사로 ‘듣는 여름’의 진수를 선사해왔다. 더보이즈의 부드러운 보컬은 곡의 섬세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냈고, 음악 방송 무대에서 공개된 퍼포먼스 역시 청량한 에너지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티저가 기습 공개되며, 본편의 스타일과 퍼포먼스, 그리고 소년들의 여름 감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됐다.
또한 더보이즈는 이번 미니 10집 ‘a;effect’ 활동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Stylish’와는 또 다른 매력을 ‘AURA’에서 선보일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서울 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로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