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석권”…별의 장으로 글로벌 도약→월드투어 포문 연다
뜨거운 환호와 함께 다섯 명의 눈빛이 선명해진 순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별의 장: TOGETHER’로 세계 무대를 환하게 물들였다. 희망과 청춘이 뒤섞인 감정선이 차트 위에서 춤추고, 음악에 스며든 성장 서사가 또 한 번 전 세계 음악 팬의 마음을 흔들었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8월 9일 자 차트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까지 3관왕을 일궈냈다. 무엇보다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3위라는 이정표는 이전보다 더 또렷한 존재감의 증거가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메인 차트에 올린 앨범은 총 12개다. 이 중 7개가 국내 발매작이고, 모두 5위권이라는 성과를 쌓으며 한국 아티스트의 위상을 재차 드높였다. ‘아티스트 100’ 차트 역시 3위에 안착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일본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의 일본어 버전은 공개와 동시에 현지 아이튠즈 ‘톱 송’ 1위에 올랐고,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마저 단숨에 석권했다. 원곡 역시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3위에 오르며 2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기록의 바탕엔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무대에서 드러나는 다섯 멤버의 변화와 열정이 자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스테이지텔러’로 불려왔다. 몰입감 있는 퍼포먼스가 국내외 무대마다 강한 인상을 남겨왔다.
이제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월드투어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월 22일과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의 서막을 연다. 압도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또 어떤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