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문정희, 가을 햇살 아래 환한 러닝”…미소 너머 자연과 하나된 순간→팬들도 설렘

김서준 기자
입력

하늘을 가득 채운 뭉게구름과 가을 햇살이 배우 문정희의 아침에 다정하게 내려앉았다. 선선한 바람이 파고드는 계절, 문정희는 밝은 핑크색 민소매 러닝 톱과 새하얀 모자, 그리고 투명한 선글라스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보였다. 길게 뒤로 묶은 생머리와 함께 자연에 스며든 듯한 여유로움이 느껴졌으며, 렌즈에 반사된 햇빛에는 호수와 나무, 돌산과 같은 평화로운 풍경이 고스란히 스며들었다.

 

그의 셀카 한 장에는 자연과 하나된 순간의 설렘과 경쾌함이 고스란히 담겼다. 문정희는 직접 “멋진 풍경들에 홀려 감탄사를 연발하며 뛰는 아침 가을 햇살 비타민 잔뜩 누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건강한 기운과 환한 에너지를 아낌없이 표현했다. 매 순간 감탄이 묻어나는 대목에서는 밝은 아침의 여운과 계절의 생기, 그리고 긍정적 에너지가 온전히 전해졌다.

배우 문정희 인스타그램
배우 문정희 인스타그램

팬들은 “아침부터 에너지가 느껴진다”, “행복해 보여서 좋다”라며 문정희의 따뜻한 근황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부담 없이 자연과 호흡하는 듯한 스타의 모습과 세련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은 일상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채웠다. 꾸밈 없이 드러난 그의 활력 가득한 모습이 다시 한 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문정희#인스타그램#가을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