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오늘N 물짜장 한 입에 전주가 물들다”…전주한옥마을, 짜릿한 맛의 여행→중식당 비밀 레시피 궁금증
윤찬우 기자
입력
전주한옥마을의 고요한 골목 사이로 향긋한 중식의 향이 감돌았다. 오늘N ‘빈틈없는 여행’ 코너가 포착한 물짜장 맛집은 한 번쯤 꼭 들러보고 싶은 전주의 비밀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쫄깃한 면 위에 시원하게 쏟아진 물짜장 소스, 그 속에 풍성하게 담긴 해물의 식감은 작은 그릇에 전주 바람의 온기가 담겨있는 듯 했다.
맛집의 대표 메뉴인 해물물짜장은 물론, 사천물짜장과 매콤한 고추짬뽕, 담백한 해물우동까지 각종 중화요리가 식탁을 풍요롭게 꾸몄다. 여기에 바삭하게 튀긴 깐풍육,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깐쇼새우와 근사한 양장피까지, 메뉴 하나하나가 완벽하게 채워진 여행의 한 장면처럼 다채로웠다. 수많은 현지인의 발길이 이어지는 이 집의 인기는 방송을 통해 더욱 뜨겁게 타올랐다.

무엇보다 오늘N 제작진은 한옥마을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와, 중식당만의 숨은 노력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내며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했다. 한 상 가득 펼쳐진 음식들에는 전주 만의 세월과 손맛, 그리고 진심이 녹아 있었다. 시청자들은 눈으로 즐기고, 또 그 맛의 여운을 상상하며 각자의 추억이 깃든 여행을 떠올렸다.
오늘N은 여행과 중식의 조화가 만들어낸 감동의 풍경을 절묘하게 편집해, 무심한 일상에 작은 설렘을 안겨주었다. 해당 방송은 매주 평일 저녁 6시 10분 오늘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찬우 기자
밴드
URL복사
#오늘n#전주한옥마을#물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