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태진, 팬미팅 현장서 웃음꽃 만개”…감사 인사에 울컥→뜨거운 여운 쏟아진 순간
엔터

“손태진, 팬미팅 현장서 웃음꽃 만개”…감사 인사에 울컥→뜨거운 여운 쏟아진 순간

문경원 기자
입력

하얗게 빛나는 무대 한가운데, 손태진이 환하게 웃으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눴다. 손태진이 자신의 SNS를 통해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의 특별한 순간을 공개하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그의 손에 들린 화려한 3단 케이크와, 환한 미소 가득한 표정이 팬사랑의 무게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진 속 손태진은 순백의 셔츠와 바지로 단정하게 차려입고, 주황빛 생화 장식의 케이크를 자랑스럽게 들어 올렸다. 케이크에는 ‘2025 SONTAEJIN Fanmeeting’, 그리고 팬미팅의 타이틀 ‘You Are My SonShine’이 정성스럽게 새겨져 있어, 팬들이 손수 준비한 선물이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손태진의 사진까지 장식된 디테일에서 팬과 아티스트가 오가는 진심이 엿보였다.  

솜솜클라우드
솜솜클라우드

“손샤인표 주황빛 사랑 덕분에 에너지 1020% 충전했다”는 그의 멘트에는, 지난 주말 오붓했던 팬들과의 만남이 남긴 감동이 그대로 녹아 있다. 이어 손태진은 함께해 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됐다”며 거듭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댓글창에는 “또 한번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만남을 기대할게요”, “언제나 변함없는 감동”이라는 응원이 이어지며 아티스트와 팬이 만들어낸 여운을 더했다.  

 

이번 팬미팅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으며, 약 200분 동안 손태진은 무대와 토크, 진솔한 소통을 오가며 팬들과 특별한 유대감을 쌓았다. 그의 따뜻한 음성과 유쾌한 진행에 객석도 응원과 박수로 화답했다.  

 

손태진은 최근 다양한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과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다. 이번 ‘You Are My SonShine’ 팬미팅은 그가 팬들과 쌓아온 깊은 신뢰와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키는 뜻깊은 날로 남았다.

문경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태진#youaremysonshine#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