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솔라, 왕홍 스타일 변주”…현실과 몽환 사이→숨멎 시선 강탈

허예린 기자
입력

초가을을 닮은 풍경이 어루만진 한 순간, 마마무 솔라가 평범한 일상과 꿈결 같은 이미지를 오가며 또 한 번 놀라운 변신을 보여줬다. 붉은 옷자락과 이국적인 장식, 그리고 세련된 왕홍 스타일 의상으로 무장한 솔라는 전통과 현대, 현실과 환상을 아우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은은한 미소 끝에 머문 가녀린 설렘과 강렬한 레드 립은 과감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품었고, 반짝이는 헤어장식과 자수 꽃 부채가 어울려 화면 너머로 고전 회화 한 장면을 옮긴 듯한 감각을 완성했다.

 

왕홍 스타일의 드레스와 다층의 머리장식, 섬세하게 흩뿌려진 글리터 메이크업은 익숙한 무대 위의 솔라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붉은 기둥과 바위가 더하는 고요함, 그리고 현실적 공간에 스며든 몽환적 분위기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팬들은 “전혀 새로운 모습”, “이질감 없는 아름다움”, “또 다른 매력”이라며 뜨거운 지지를 보냈다. 그간 무대 위에서 강렬한 에너지로 사랑받았던 솔라는 이번 특별한 왕홍 체험으로 과거와 현재의 경계, 익숙함과 낯섦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존재임을 입증했다.

걸그룹 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
걸그룹 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

솔라가 직접 밝힌 “어쩌다 왕홍체험”이라는 소감에는 호기심과 설렘이 어우러져, 전통적인 복식과 세련된 연출이 새로운 자신만의 흐름을 만들어냈다. 익숙한 솔라를 넘어 또 다른 가능성의 문을 두드린 이번 변신이, 앞으로 펼쳐질 솔라의 새로운 여정에 큰 기대감을 더했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솔라#마마무#왕홍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