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문세윤 입금 기다리는 김동현”…핸썸가이즈, 퀴즈 웃픈 자존심→역대 최고 결제에 폭소
한유빈 기자
입력
밝은 웃음으로 시작된 ‘핸썸가이즈’의 현장은 김동현이 던진 한마디에 더욱 풍성해졌다.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펼치는 지역 맛집 탐방 속에 문세윤이 남긴 결제 기록이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김동현은 예능 대기실에서 마주한 문세윤의 솔직한 고민을 위트 있게 알렸다. 문세윤이 “‘핸썸가이즈’ 역대 최고 금액을 결제했다”며 “난 아직도 믿고 있어, 돈 낸 그 돈 입금해줄 거라고”라고 말한 사실이 공개되며 출연진 사이엔 실소가 번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 빠니보틀이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퀴즈를 맞히지 못할 경우 사비로 계산한다는 규칙이 전해지자 그는 부담감에 당황한 모습을 드러냈고, 이 같은 룰이 촘촘하게 현실을 반영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끌어냈다. 멤버들 사이 유쾌한 경쟁과 위트 있는 대화 속에서 결제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프로그램의 색다른 묘미가 빛났다.

‘핸썸가이즈’는 선택의 늪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다섯 명의 남자들이 전국을 누비며 불호 없는 맛집을 발굴하는 여정을 담는다. 도전과 공감, 예측 불가한 상황이 이어지며 매회 시청자에게 새로운 웃음을 전하고 있다. 이들의 세 번째 원정이 소개된 ‘핸썸가이즈’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한유빈 기자
밴드
URL복사
#김동현#핸썸가이즈#문세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