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감자튀김 닭볶음탕 테이블마다 탄성”…생방송투데이, 홍대 맛집→미식가 궁금증 폭발

한유빈 기자
입력

화사한 조명 아래, 청춘의 거리 홍대는 어김없이 미식의 향연으로 물들었다. 생방송투데이가 ‘이유 있는 맛플리’ 코너를 통해 색다른 매력의 닭볶음탕 맛집을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 거리라는 접근성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 이곳은 감자튀김 닭볶음탕을 앞세워 ‘즐겨찾기 좋은 식당’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방송에서 소개된 감자튀김 닭볶음탕은 기분 좋은 매콤함과 달콤함이 한데 어우러진 풍미,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살아 있는 감자튀김의 식감이 절묘하게 닭볶음탕과 조우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단순히 닭볶음탕에 감자튀김을 곁들인 것이 아닌, 조리과정에서 두 재료의 맛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진정한 환상의 조합임을 증명했다. 실제로 방송과 동시에 예약 문의가 잇따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SNS 후기에서도 감탄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감자튀김 닭볶음탕 테이블마다 탄성
감자튀김 닭볶음탕 테이블마다 탄성

이 맛집은 감자튀김 닭볶음탕 외에도 곱도리탕, 로제닭볶음탕, 치즈닭볶음탕, 닭똥집튀김 등 다채로운 메뉴로 미식가들의 입을 즐겁게 한다. 다양한 방송에서 꾸준히 주목받아온 이 홍대 음식점은, 색다른 한 끼를 찾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지다. 생활정보 프로그램이 매주 숨은 맛집들을 발굴해 내는 이유가 이곳에서도 증명된다.  

 

한편, 감칠맛과 바삭함의 진수를 품은 감자튀김 닭볶음탕 매장은 평일 저녁마다 미식가들의 행렬이 길어진다.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매주 새로운 식당을 소개한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감자튀김닭볶음탕#홍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