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10주년 별처럼 빛난 첫 고양 입성”…콘서트·정규 컴백→팬심 뒤흔든 감동 예고
열정의 토대 위에서 오랜 시간 음악으로 성장해온 DAY6가 데뷔 10주년의 서막을 알리며 팬들과의 진한 교감을 예고했다. 차분한 감동을 담아 스스로의 여정을 돌아본 DAY6는 어느새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 단독 입성하는 새로운 역사를 앞두고 있다. 이번 10주년 프로젝트에서 멤버들의 실루엣은 수많은 별빛 사이로 번져 나가며, 오랜 시간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진심의 메시지로 다가왔다.
DAY6는 공식 SNS를 통해 ‘The DECADE of us’ 영상과 더불어 콘서트 포스터 등을 공개하며 단순한 기념을 넘어 서사 깊은 음악 여정의 한 챕터를 직접 알렸다. 8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는 특별한 뭉클함을 자아낸다. 실제로 DAY6는 2015년 데뷔 이후 KSPO DOME 6회 공연, 고척스카이돔 전석 매진 등 공연마다 관객 기록을 뛰어넘으며 밴드 씬의 가능성을 새롭게 썼다.

무엇보다 음악과 시간을 축적해온 DAY6는 9월 5일 정규 4집 ‘The DECADE’로 약 5년 11개월 만에 컴백해 모든 이들의 시선을 한 번 더 사로잡는다.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오랜 기다림 끝에 들려줄 신보는 DAY6 특유의 감성과 짙은 음악성으로 다시 한 번 팬심을 뒤흔든다.
DAY6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티켓 예매와 세부 정보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콘서트에 이어 9월 5일 발표될 정규 4집 ‘The DECADE’는 올여름을 타오르게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