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문정희 동안 미모 비밀에 이찬원 감탄”…셀럽병사의 비밀, 서태후 회춘 스캔들→현장 술렁였다
한지성 기자
입력
배우 문정희가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또렷하게 빛나는 동안 미소와 솔직한 소감으로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스튜디오에 울려 퍼지는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자신감, 그리고 49세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게 만드는 젊은 외모가 출연진을 감탄하게 했다. MC 이찬원은 “초면에 ‘정희야’ 하고 부를 뻔했다”는 너스레와 함께 진심 어린 팬심을 전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문정희는 중국 청나라 말기 실존 권력자 서태후의 전설적 회춘 비밀을 직접 소개했다. 그는 서태후의 능에서 발견된 ‘야명주’에 얽힌 비화, 건강과 미모를 위한 생활습관, 불멸의 미를 좇았던 집착까지 생생하게 풀어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수면 관리와 꾸준한 자기 관리가 동안을 지키는 핵심이라는 진솔한 고백에 현장과 시청자 모두 공감을 표했다. 장도연 역시 이낙준이 강조하던 생활 습관과 겹친다며 미묘한 유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문정희는 “불멸의 미에는 이유가 있다. 건강과 피부, 식단까지 치밀하게 관리하던 서태후의 습관을 방송에서 모두 공개하겠다”며 기대를 한껏 높였다. 역사 속 인물을 소환하는 독특한 구성이 이날 방송에 깊이를 더했다. 이찬원의 진심 어린 반응과 출연진의 놀람, 그리고 밝혀지는 미모 비밀이 어우러져 ‘셀럽병사의 비밀’은 또 한 번의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서태후의 생로병사와 문정희의 동안 매력이 절묘하게 교차할 ‘셀럽병사의 비밀’ 서태후 편은 9월 2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며, 이후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지성 기자
밴드
URL복사
#문정희#셀럽병사의비밀#이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