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해성, 무대 뒤 미소와 섹시美 폭발”…비주얼 자신감→한일가왕전 팬심 뒤흔든 순간
엔터

“진해성, 무대 뒤 미소와 섹시美 폭발”…비주얼 자신감→한일가왕전 팬심 뒤흔든 순간

신도현 기자
입력

진해성이 무대 위에서 펼치는 반전 매력과 섬세한 스타일링으로 한일가왕전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그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트로트 무대의 화려한 조명 뒤편에서 조용히 자신의 호흡을 다지는 진해성의 여유 어린 미소와 위트가 담겼다. 평소 무대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던 그는, 이번 영상에서는 팬들과 눈을 맞추듯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윙크로 인간적인 친근함을 드러냈다.  

진해성은 회색 스트라이프 재킷과 검은 셔츠, 슬림한 바지로 품격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고, 어깨를 타고 흐르는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재킷 옷깃에 달린 작은 브로치로 세련미를 한층 강화했다. 앞서 금산세계인삼축제 무대에서 착용했던 같은 재킷이었으나, 셔츠와 넥타이 매칭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진해성만의 패션 센스를 증명했다. 팬들은 “역시 진해성, 무대 뒤에도 프로다운 아우라”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무대 직전에는 “다음 무대에 갑니다”라는 인사로 한껏 설렘을 자아냈으며, 모든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그의 팬 서비스 역시 빛났다. 크루즈 여행과 금산 인삼축제, 그리고 팬클럽 ‘해성사랑’과의 특별한 소통까지, 언제 어디서나 진해성은 한결같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흰색 셔츠에 붉은 줄무늬 넥타이로 산뜻한 포인트를 준 사진에서는, 그가 준비한 ‘교복’ 콘셉트 스타일이 풋풋함과 활기를 더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진해성은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어떤 스타일링도 자연스레 소화해내며, 팬들은 매일 인스타그램과 팬카페에서 그의 소식을 기다렸다. 애정 어린 시선과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는 팬들의 모습은, 내일 한일가왕전 무대를 앞둔 진해성에게 새로운 힘이 되고 있다. 다양한 축제와 공연, 팬미팅을 두루 섭렵하며 무대와 일상 모두에서 완벽한 존재감을 증명한 진해성, 그가 특별하게 준비한 한일가왕전의 무대는 오는 23일 밤 9시 50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진해성 인스타그램 캡처
진해성 인스타그램 캡처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해성#한일가왕전#해성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