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오늘N 서촌 해산물요리 집중 조명”…이휘준 감탄→신선함 가득 숨은 맛집 수수께끼

이도윤 기자
입력

저물어가는 퇴근길에 이휘준 아나운서가 밝은 미소로 서촌 골목을 들렀다. ‘오늘N’이 내자동의 해산물요리 맛집을 찾아 나선 그 순간, 산뜻한 소란과 함께 숨겨진 밥상의 비밀이 하나씩 펼쳐졌다. 바삐 돌아가는 일상에서 신선한 제철 음식이 전하는 특별한 위로, 서울 종로구 내자동에 숨겨진 이 식당은 평소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인기 맛집으로 통한다.

 

해산물 수족관이 눈에 띄지 않는 이곳 식당의 부엌에는 바다의 진한 내음과 손끝의 정성이 고스란히 깃들어 있었다. 꽃게백숙에서 해물라면까지, 다양한 해산물요리는 희미한 저녁 공기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 시간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생방송투데이’,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 ‘식신로드’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날 ‘퇴근후N’ 코너에서 이휘준 아나운서는 조용한 골목의 인기를 실감하며, 수족관 없는 해산물 식당의 미묘한 차별점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한편, ‘오늘N’은 이날 ‘이 맛에 산다’, ‘한상 잘 차렸습니다’, ‘지금 제철이다’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특별한 인생 밥상을 조명했고, 특히 서촌 해산물요리 맛집은 한끼의 특별함과 소박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일상에 신선함을 더하는 힐링의 맛은 평일 저녁 6시 10분 ‘오늘N’을 통해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오늘n#이휘준#해산물요리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