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이덴티티 unevermet 파워풀 등장”…‘던져’ 티저에 팬심 요동→슈퍼 트랙 투표까지 긴장 고조
엔터

“아이덴티티 unevermet 파워풀 등장”…‘던져’ 티저에 팬심 요동→슈퍼 트랙 투표까지 긴장 고조

김서준 기자
입력

도시 위로 쏟아지는 조명 아래, 아이덴티티 unevermet이 첫 유닛 활동의 서막을 열며 뮤직비디오 티저 하나만으로 전 세계 음악팬의 시선을 단숨에 붙잡았다. 세련된 이미지를 배경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진 영상은 데뷔를 앞둔 청춘의 절실한 기대와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단순한 스타트 이상의 진동, 그리고 몰입감 높은 연출은 더 큰 울림을 예고하기 충분했다.

 

첫 유닛으로 출격하는 아이덴티티 unevermet은 신곡 ‘던져(Storm)’의 미스터리 속에 강렬한 자신감을 녹였다. 이들은 앞서 ‘You Never Met’ 티저에서 레트로 감성을 드러낸 바 있으며, 이번에는 한층 에너제틱한 매력과 다이내믹한 군무, 짙은 청춘의 면모까지 영상 안에 그대로 담아내 K팝 팬들의 커다란 호응을 이끌어냈다. 주변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집중을 받고 있다.

“강렬 청춘의 등장”…아이덴티티 unevermet, ‘던져’ 티저로 글로벌 팬심 사로잡아 / 모드하우스
“강렬 청춘의 등장”…아이덴티티 unevermet, ‘던져’ 티저로 글로벌 팬심 사로잡아 / 모드하우스

아이덴티티 unevermet의 데뷔 앨범 ‘unevermet’ 또한 흔치 않은 트리플 타이틀 트랙 구조로 꾸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던져(Storm)’ 뮤직비디오 티저가 마지막 후보곡임에 따라, 앞으로 단 한 곡만이 공식 ‘슈퍼 타이틀 트랙’에 오를 수 있어 팬들의 긴장과 설렘도 함께 높아졌다. 투표는 코스모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진행되며, 글로벌 팬들과의 쌍방 소통 시스템은 색다른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음악계 톱레벨 프로듀서진의 참여는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이덴티티 unevermet 산하에 KENZIE가 이끄는 KZLAB, 그리고 EL CAPITXN, VERSACHOI, NoIdentity 등 K팝 레전드 프로듀서들이 합류해 강렬한 시너지와 현재형 K팝의 세련미까지 더했다. 음악성과 퍼포먼스 모두를 아우르는 작품 탄생이 예고되는 대목이다.

 

이처럼 차례로 오픈된 트리플 타이틀 곡들의 티저 영상에 이어, 11일 오후 6시에는 각 트랙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정식 공개된다. 이후 팬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단 하나의 ‘슈퍼 타이틀 트랙’이 최종 결정된다.

 

아이덴티티 unevermet은 데뷔를 맞아 1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데뷔 앨범 ‘unevermet’은 같은 날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며, 파워풀 청춘 메시지가 담긴 신곡 ‘던져(Storm)’의 본격적인 행보가 글로벌 팬들과 만나게 된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이덴티티unevermet#던져#unever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