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DASH: Quantum Leap’ 고척돔 매진→가상과 현실 달군 감동의 서막”
플레이브가 ‘DASH: Quantum Leap’ 앙코르 콘서트로 또 한 번 버추얼 아이돌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강렬한 기대감이 깃든 무대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며 팀의 열기와 팬들의 응원이 생생하게 교차했다. 서울 고척 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완판 소식은 플레이브 특유의 드라마틱한 여정에 그야말로 벅찬 감동을 더했다.
지난 24일, 플레이브 ‘DASH: Quantum Leap’ 앙코르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이 몰렸다. 전 세계를 무대로 성장해온 플레이브의 음악과 서사가 또 한 번 현실과 가상을 연결하며, 팬들의 마음을 한데 모았다. 서울에서 시작된 이번 투어는 이미 타이베이 공연에서 열렬한 현지 호응을 이끌었고, 이후 홍콩, 자카르타, 방콕, 도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플레이브는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이 한 팀을 이루는 다섯 명의 버추얼 멤버가 새 세계를 향한 꿈을 노래한다. 2023년 싱글 1집 ‘ASTERUM’을 시작으로 ‘왜요 왜요 왜?’, ‘Merry PLLIstmas’, ‘Pump Up The Volume!’, ‘Caligo Pt.1’ 등 개성 강한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최근에는 신곡 ‘숨바꼭질 (Hide and Seek)’을 공개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공연을 넘어 새로운 서사의 마침표가 될 이번 앙코르 무대는 오는 11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진다. 플레이브는 ‘DASH: Quantum Leap’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수놓으며, 다시 한 번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