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홍수아 대낮 레드테니스 미소”…여름 햇살 속 강렬함→팬심 흔들린 순간
엔터

“홍수아 대낮 레드테니스 미소”…여름 햇살 속 강렬함→팬심 흔들린 순간

임태훈 기자
입력

여름의 뜨거운 향기가 퍼지는 대낮, 배우 홍수아가 투명한 햇살 아래 소녀 같은 미소와 건강한 기운을 가득 품은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푸른 컨테이너 벽을 배경으로 서서 태양빛에 반사돼 한층 투명하게 빛나는 홍수아는, 이마 위로 손을 올리며 시선을 잠시 감춘 채 자신만의 여유로운 순간을 연출했다. 흰색 피부와 손 그림자가 만들어낸 미묘한 조화, 그리고 밝게 머금은 미소가 여름의 한 가운데서도 단단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듯했다.

 

어깨에 테니스 라켓을 걸친 채 허리까지 단정하게 묶은 포니테일, 그리고 강렬한 빨간 리본이 더해지며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렷하게 새겨진 “My ball My!!”라는 티셔츠의 문구와 붉은색 플리츠스커트, 동일하게 레드 계열의 라켓 가방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테니스 특유의 건강함과 에너지를 강조했다. DIADORA 로고가 드러난 스커트 실루엣은 신선한 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여름에 기대하는 생동감과 리듬감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내꺼 자신있게”…홍수아, 대낮의 눈부심→레드 테니스 패션 완성 / 배우 홍수아 인스타그램
“내꺼 자신있게”…홍수아, 대낮의 눈부심→레드 테니스 패션 완성 / 배우 홍수아 인스타그램

홍수아는 “흐아 눈이안떠짐 핫뜨거 실내 코트필수 시원 핫한 신상 와 함께 미라언니 디자인 My ball My 내꺼 자신있게 모두들 화이팅 울영미짱 헿”이라며, 햇볕에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하는 일상의 소소함과 익살스러운 매력을 솔직하게 전했다. 곁들인 문장 속에서는 새로운 스포츠웨어 라인업에 대한 자신감, 주변인들과의 유쾌한 교류, 그리고 계절의 뜨거움을 건강하게 소화해내는 진정성까지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역시 홍수아다운 건강하고 풋풋한 여름 분위기”, “빨간 머리끈과 테니스웨어 조합이 최고” 등 밝은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여름 햇살 아래에서 전하는 홍수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욱 깊은 공감으로 이어졌고, 무더운 계절에도 활력을 잃지 않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환호했다.

 

최근 홍수아는 예능과 드라마는 물론 스포츠웨어 스타일링까지 주저하지 않는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테니스 패션 역시 기존의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넘어 생기 넘치는 활동성과 직설적인 자신감까지 절묘하게 덧붙이며, 패션과 스포츠가 녹아든 현대적 여름 감성을 새롭게 펼쳐냈다. 여름의 태양을 정면으로 맞으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보여준 홍수아의 모습이, 계절의 끝자락까지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이유가 됐다.

임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홍수아#테니스패션#여름에너지